닌텐도 스위치 게임 싸게 구입하기 (switch eshop 가격비교)

2020. 9. 17. 19:24카테고리 없음

닌텐도 스위치.

eshop을 통해 손쉽게 게임을 살 수 있지요.

그리고 수시로 진행되는 게임 할인 이벤트

 

그런데, 나라별 스위치 이숍마다 가격이 다르다는 것 알고 계신가요?

저는 주로 일본과 미국 계정을 활용하는데, 2배 이상 차이가 날 때도 종종 있습니다.

그러면 다른 나라에선 더 싸게 팔고 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?

 

이럴 때 사용하는 것이 바로, 스위치 게임 가격 비교 사이트입니다.

eshop-prices.com/

접속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.

eshop-prices.com/

 

드래곤볼 Z 파이터 Z라는 게임을 클릭해보면 아래와 같이 할인 이벤트를 하는 곳의 가격도 표시되네요.

와우. 미국에선 현재 9.59달러에 팔고 있네요!

 

위의 메뉴에서 Prices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표시됩니다.

아래 링크를 사용해도 되고요.

eshop-prices.com/prices

 

노랗게 표시한 부분을 통해 원하는 단위로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.

저는 원화로 표시해봤고요.

이름을 입력해서 필터링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

mario를 입력하면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.

전반적으로 한국 이숍의 가격이 싼 편인 것 같습니다.

한국 가격은 대부분 64800원인데, 일본은 7만 원대, 다른 나라들은 8만 원 대도 있네요.

 

witcher3의 경우,

노르웨이가 가장 저렴하네요.

68448원.

미국은 70,411원이고요.